김재경 [나무엑터스 제공]
김재경 [나무엑터스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배우 김재경이 영화 ‘간이역’을 통해 첫 스크린 주연에 도전한다.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27일 “매 작품마다 무지개 같은 폭넓은 연기스펙트럼을 보여준 김재경이 영화 ‘간이역’에 여주인공에 낙점됐다”며 “데뷔 후 처음으로 도전하는 멜로 장르라는 점과 스크린 첫 주연을 맡았기에 벌써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영화 ‘간이역’은 하루하루 기억을 잃어가는 한 남자 승현과 그에게 영원히 기억되고 싶은 시한부 삶의 여자 지아의 특별하고 가슴 따뜻 감성 멜로 영화다. 극 중 김재경은 삶의 마지막이 다가온 순간, 새로운 사랑을 시작하게 된 한지아 역을 연기한다.

김재경은 “처음 도전하는 영화라 매우 설레고 긴장된다. 영화를 보시는 관객들에게 김재경이 아닌 한지아로 기억될 수 있게끔 열심히 준비하고 있다. 그리고 김정민 감독님과 선배님들, 동료 배우들에게 많이 배우며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할 예정이다. 영화 '간이역'에 대해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동안 김재경은 드라마 '라이프 온 마스'를 시작으로 '배드파파', '초면에 사랑합니다'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안정적인 연기력과 빛나는 존재감으로 자신만의 영역을 차근차근 다져가고 있는 김재경. 영화 '간이역'을 통해 맞이하는 그의 새로운 연기 서막에도 기대가 높아진다.

김재경 주연 영화 '간이역'은 올 상반기 크랭크인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