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남군, “홍자와 함께 해남농수산물 먹고 코로나 극복!!”
해남군, “홍자와 함께 해남농수산물 먹고 코로나 극복!!”
  • 조광태 기자
  • 입력 2020-04-28 01:24
  • 승인 2020.04.28 0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홍자 팬클럽 ‘홍자시대’ 해남 농수특산물 소비촉진
- 4월 15일부터 30일까지 “따뜻한 곰탕 쇼핑” 주제로 열려
- 1만1,000여명 홍자시대 팬클럽 회원들의 참여 '이목집중'
- 군 온라인 쇼핑몰 ‘해남미소’ 구매 릴레이 이어져 '호평'
전남 해남군의 유명축제인 해남미남축제에 지난해 2019년 홍자가 출연했다.
전남 해남군의 유명축제인 해남미남축제에 지난해 2019년 홍자가 출연했다.

[일요서울ㅣ해남 조광태 기자] 전남 해남군에서는 가수 홍자의 공식 팬클럽카페‘홍자시대’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어민에 힘을 보태기 위해 해남 농수산물 공동 구매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4월 15일부터 30일까지 “따뜻한 곰탕 쇼핑”이란 주제로 열리고 있는 이번 행사는 1만1,000여명 홍자시대 팬클럽 회원들이 참여해 해남군 온라인 쇼핑몰‘해남미소’구매 릴레이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20일에는 팬클럽 카페에서 일괄 주문을 받아 30여개 품목 646건, 1,200만원 상당의 농수산물을 구매해 21~23일 팬클럽 회원 가정에 배송을 마쳤다.

또한 23일~30일까지 홍자시대 이벤트 게시판에 구매 후기를 올려준 회원을 추첨·선정해 미니전복 세트를 선물로 주고, 이후 상황에 따라 2차 추가 주문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홍자시대는 해남미소에서 판매되는 친환경쌀, 고구마, 김, 김치, 전복 등 우수 농산물로 코로나19를 극복하는 것은 물론 판로가 막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우리 농어민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

해남미소에서는 농어민과 소비자 상생 프로젝트‘힘내라 대한민국 특별기획전’을 비롯해 매주 수요일 그린해피데이, 주말 특가 미남데이 행사 등 코로나 극복을 위한 할인판매 등 특별행사를 다양하게 진행하고 있다.

가수 홍자는 어머니의 고향이 해남으로, 지난해 10월 열린 해남미남축제에도 초대가수로 해남을 찾아 외가를 소개하는 등 각별한 애정을 피력하기도 했다.

홍자시대 관계자는“팬클럽 결성 1주년을 맞아 홍자와 소중한 인연이 있는 해남의 농수산물 판매에 힘을 보태고, 국민들께 힘을 드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해남을 전국에 널리 알리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조광태 기자 istoday@ilyoseoul.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