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자사 인기 온라인게임 10종과 모바일게임 5종에서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온라인게임 ‘메이플스토리’에서는 5월 6일까지 ‘나의 어른이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NPC ‘골드리치 주니어’가 어린시절 먹고 싶어 했던 음식을 찾는 미션을 달성하면 이벤트 보상으로 ‘17주년 코인 300개 교환권 1개’와 ‘어른이의 쇼핑 라이딩(영구) 교환권’을 제공한다.

‘마비노기’에서는 5월 7일까지 특정 기간별로 전투 경험치, 스킬 수련치, AP 등을 최대 3배까지 제공한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은 5월 14일까지 좀비Z, 좀비히어로 모드와 어린이날 테마 ‘더스트 맵’을 플레이하고 ‘카스랜드 보급상자’를 획득하면 누적한 개수에 따라 초월 해독기, 유니크 해독기, 레어 해독기 등을 보상으로 제공한다.

‘메이플스토리2’에서는 5월 24일까지 10레벨 이상 유저를 대상으로 ‘가정의 달 핫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4일부터 1주일씩 ‘가족 사랑 주간’, ‘스승의 은혜 주간’, ‘따뜻한 M2 주간’을 나눠 각 기간에 해당하는 경험치 증가 및 재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카트라이더’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카드 뒤집기’ 이벤트를 5월 13일까지 운영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키덜트 보석’을 모은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카드를 선택하면 ‘레트로이드-R’, ‘흑기사 X’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V4’는 가정의 달을 맞아 ‘카네이션 꽃을 피워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18일까지 카네이션 농원에 출석하거나 미션·제작 이벤트에 참여하면 희귀 동료 '쥬리', 희귀 스킬 교본 랜덤상자, 카네이션 훈장·바구니·브로치 등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다크어벤저 3’에서는 8일까지 접속한 날짜에 따라 ‘300만 골드’, ‘불멸++ 장비 선택 상자’, ‘2000젬’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