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월 30일까지 애프터서비스 이용 편의성 높여주는 다양한 이벤트 마련
매주 화요일 원데이 수리, 도어 투 도어 서비스 배송비 무료, 매주 금요일 초점 점검 및 교정 당일처리 제공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사진=니콘이미징코리아 제공]

 

[일요서울] 8일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가 오는 6월 30일까지 약 두 달간 본사 고객지원센터 애프터서비스(A/S)를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매주 화요일 접수 건에 대해 24시간 이내 빠른 수리를 제공하는 원데이 서비스를 운영한다. 단, 초점 점검은 인당 5대까지 다음날 안으로 처리 가능하며, 부품재고와 수리 난이도에 따라 기간이 지연될 수 있다.

도어 투 도어 서비스의 경우 왕복 택배 비용의 무료 지원 혜택이 마련된다. 도어 투 도어 서비스란 니콘이미징코리아 정품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지원센터를 직접 방문할 필요 없이 택배픽업을 활용해 제품을 수거하고 수리 완료 후에는 원하는 장소로 다시 배송해주는 제도다.

매주 금요일에는 초점 점검 및 교정 당일처리 행사가 열린다. 17시 이전에 접수하면 평소 2~3일 정도 소요되는 카메라 핀검교정을 1인당 5대까지 방문 당일에 수리를 받을 수 있다.

한편, 니콘 본사 고객지원센터는 서울 강남구 포스코센터 서관에 위치해 있으며 제품 점검 및 수리 서비스, 구매 상담 등을 제공한다. 고객지원센터 내에는 쇼룸도 함께 자리해 있어 니콘의 각종 카메라와 렌즈, 액세서리 등을 한 자리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