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호서예전 정구중 교수, 셀러비코리아 김근범 부사장, 가수 키아라셀럽, 서울호서예전 김남균 학장, 정윤민 교수, 하승래 교학부장, 나경식 교수

 

[일요서울]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이하 서울호서예전)은 11일, (주)셀러비코리아와  다양한 교류와 협력을 통해 상호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MOU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서울호서예전에 김남균학장, 하승래 교학부장. 나경식 실용무용계열부장, 정구중 스포츠건강관리계열 계열부장, 정윤민 연기예술계열 계열부장,  케이팝 가수로 활동하고 있는 키아라 셀럽이 참석하였고, ㈜셀러비코리아에서는 배창완 이사, 김근범 부사장, 송원종 과장이 참석했다.

셀러비코리아는 셀럽과팬이 1:1로 소통하는 특별한 SNS공간으로 셀럽이 특정 팬만을 위한 프라이빗 영상메세지를 제작, 판매하고 그 수익을 공익목적을 위해 기부하는 플랫폼이다.

산학협력 주요 내용으로는 상호교류를 통해 단체의 발전과 사회 공헌, 본교 학생들이 스타 셀럽으로 성장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의 포괄적인 협력을 아우르고 있다.

서울호서예전은 다양한 교육 과정과 산업 현장의 연계로 인적, 물적 인프라를 공유하면서 다양한 분야에서 상호 시너지 효과를 기대하게 됐다.

한편 서울호서예전은 현재 2021학년도 우선선발 원서접수 신청을 받고 있으며, 수능, 내신과는 상관없이 100% 면접과 실기로 신입생을 선별하고 있다. 신청은 학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