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제도개선 발굴 등 다양한 제안 활동

- 소정의 활동비와 우수 패널 인센티브 등 혜택 제공

[일요서울] 우리은행(은행장 권광석)은 고객 중심의 의사결정과 소비자보호 강화를 위해 고객 패널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 1기를 이달 18일부터 27일까지 모집한다고 15일 밝혔다.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는 소비자 피해 예방을 위한 아이디어, 고객 불편사항, 제도개선 필요사항 발굴을 통해 다양한 제안 활동을 수행하는 우리은행과 고객 간 새로운 소통창구이다.

이번 1기 고객패널 모집인원은 15명 내외로 우리은행 금융상품 및 서비스에 관심 있는 수도권 거주 고객이면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다.

선발된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는 올해 12월까지 분기별 오프라인 간담회에 참여하여, 우리은행 상품, 서비스, 금융정책 등에 대한 참신한 아이디어와 건의사항을 제안하는 활동을 하게 된다. ‘우리 팬(Woori Fan) 리포터’에게는 소정의 활동비가 제공되며, 활동이 우수한 리포터에게는 인센티브가 제공될 예정이다.

지원방법은 우리은행 홈페이지 → 새소식 또는 우리WON뱅킹 앱 → 새소식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우리은행은 올해 2월 은행장 직속의 금융소비자보호그룹을 신설하고, CCO(금융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 Chief Consumer Officer)를 그룹장으로 선임하여 금융소비자보호 조직을 지속적으로 강화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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