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시은 [민트페이퍼 제공]
김시은 [민트페이퍼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배우 김시은이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0’의 새 테마송 ‘인생 봄날’뮤직비디오에 출연, 싱그러운 매력을 뽐냈다.

김시은이 지난 4월21일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뷰티풀 민트 라이프 2020’(이하 뷰민라 2020) 테마송 ‘인생 봄날’의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며 청량하고 상큼한 매력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인생 봄날’은 멜로망스 정동환이 작곡, 아티스트 장희원의 작사로 달콤한 음색의 스텔라장과 이민혁의 보이스가 어우러진 뷰민라 2020의 테마곡이다.

코로나19로 인해 ‘뷰민라 2020’의 개최가 취소되며 관객들의 아쉬움이 컸던 만큼 봄날의 눈부심을 담아 공개된 ‘인생 봄날’은 김시은의 청량미를 더해 애틋한 설렘과 다정한 위로를 전한다.

‘인생 봄날’ 속 김시은은 ‘인간 복숭아’답게 싱그럽고 밝은 비주얼로 발랄한 매력을 뽐내고 있다. 다채로운 꽃들과 장난감 사이에서 말간 미소를 지으며 펼치는 김시은의 장난스러운 연기와 달콤한 노래 가사는 영상의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따스한 햇살과 어우러지는 청순한 모습은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한편 김시은은 최근 종영한 SBS드라마 ‘아무도 모른다’에서 극의 시작이 되는 핵심 인물로 깊은 인상을 남긴 바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