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신유진 기자] 아우디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보증 서비스를 받기 어려운 고객을 대상으로 신차 보증 기간을 3개월 연장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보증 기간 연장 조건은 유럽, 브라질, 멕시코, 인도에서 생산해 보증 기간이 2020년 3월1일에서 2020년 5월31일 사이에 만료되는 전 세계 모든 아우디 차량에 대상이다. 아우디는 해당 차량 보증 기간을 3개월 늘려 최대 8월31일까지 연장한다. 다만 보증 주행거리 한도는 기존과 동일하다. 

단 신차 보증 기간은 연장되지만 보증 주행거리 한도는 이전 조건에서 연장되지 않는다. 

보증 기간 연장은 유럽과 브라질, 멕시코, 인도에서 생산해 보증 기간이 2020년 3월 1일에서 5월 31일 사이 만료되는 모든 아우디 차량이 대상이다. 아우디는 해당 차량 보증 기간을 3개월 늘려 최대 8월 31일까지 연장한다. 다만 보증 주행거리 한도는 기존과 동일하다.

제프 매너링 아우디폭스바겐코리아 아우디 부문 사장은 “아우디는 고객들로 하여금 보다 여유롭게 아우디의 쇼룸과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보증 연장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며 “이러한 조치가 고객의 아우디 서비스 경험을 보다 풍요롭게 만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