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원호 [아뮤즈엔터테인먼트 제공]
신원호 [아뮤즈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크로스진 출신 신원호가 솔로 가수로 데뷔한다.

소속사 아뮤즈엔터테인먼트는 20일 공식 SNS를 통해 신원호의 첫 솔로 앨범 'Trust Me' 오피셜 포토를 공개, 솔로 데뷔를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신원호는 캠핑장을 연상케 하는 공간 속 부드러운 남성미를 뽐내며 포근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지난해 3월 '2019 크로스진 릴레이 싱글 프로젝트'를 통해 발매한 '우리의 시간'으로 이별 후의 감정을 자신만의 소탈하고 애틋한 감성으로 표현해 내 프로듀싱 능력을 인정받은 신원호는 이번 솔로 앨범 또한 직접 작업에 참여, 그간 갈고닦은 수준급 프로듀싱 능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1년 빈폴 CF '스무 살의 꿈'으로 연예계의 첫 발을 내디딘 신원호는 이후 아이돌 그룹 크로스진의 리더로 활발한 음악 활동을 펼쳐냄과 동시에 드라마 '푸른 바다의 전설', '20세기 소년 소녀', '사생결단 로맨스', '평일 오후 세시의 연인', '힙합왕 -나스나길' 등에 출연하며 다방면으로 만능 엔터테이너로서의 역량을 보여줬다.

한편 신원호의 첫 번째 솔로 앨범은 오는 27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