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업회사법인 과일드림(주)과 함께 맛있고 안전한 과일간식 공급 약속

경산시가 2020년 초등돌봄교실 과일간식 공급업체로 경북 안동 소재의 농업회사법인 과일드림(주)를 선정했다.
경산시가 2020년 초등돌봄교실 과일간식 공급업체로 경북 안동 소재의 농업회사법인 과일드림(주)를 선정했다.

[일요서울ㅣ경산 이성열 기자] 경산시가 2020년 초등돌봄교실 과일간식 공급업체로 경북 안동 소재의 농업회사법인 과일드림(주)를 선정했다.

21일 시에 따르면 업체 선정은 농림축산식품부 공모를 통해 초등돌봄교실 과일간식 가공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 중 4곳으로부터 신청서를 받아 1차 서류심사, 2차 학교급식지원 심의위원회 발표심사를 통해 공정하게 이루어 졌다.

특히, 지난 20일 개최된 학교급식지원 심의위원회 발표심사에서는 각 업체의 제안설명에 대해 클레임 관리, 배송 관리 등에 대한 추가 질문이 쏟아지는 등 우리 지역 초등학생들에게 좀 더 위생적이고 맛있는 과일을 공급할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기 위한 심의위원들의 열띤 토론의 장이 마련됐다.

이장식 경산시 부시장은 “초등돌봄교실 과일간식 공급업체 선정에 대한 참석위원들의 뜨거운 관심에 감사를 표했으며, 이러한 관심이 긴 방학을 끝내고 등교하는 우리 아이들에게 품질 좋은 과일을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과수농가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부터 시행되고 있는 초등돌봄교실 과일간식 지원 시범사업은 방과 후 돌봄교실을 이용하는 초등학생들에게 국산 제철 과일간식을 제공해 올바른 식습관을 지니게 해 성장기 초등학생과 부모님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