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데뷔 8주년을 맞은 가수 김수찬이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함께했다.

사진 = 김수찬(일요서울 D/B)
사진 = 김수찬(일요서울 D/B)

김수찬은 지난 21일 저녁 8시 자신의 공식 V라이브 채널을 통해 '데뷔 8주년 대잔치'를 진행했다.

방송 시작과 동시에 자신의 대표 곡인 '사랑의 해결사'를 열창하면서 데뷔 8주년 대잔치의 포문을 연 김수찬은 "저의 데뷔 8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팬 분들과 직접 뵙고 싶었지만 코로나 19로 인해 이런 자리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은 김수찬이 팬들이 남긴 댓글을 하나씩 읽으면서 팬들과의 소통 형식으로 진행됐다. 팬사인회를 해달라는 댓글에 김수찬은 "조만간 신곡이 나올 계획이다. 신곡이 나오면 쇼케이스를 진행할 예정인데 많은 분들이 좌석을 꽉 채워주신다면 이후 팬사인회는 물론, 연말 콘서트까지 크게 진행하지 않을까 싶다"고 전했다.

이어 많은 팬들의 즉석 노래 요청에 김수찬은 라이브로 성시경의 '안녕 나의 사랑', 영탁의 '찐이야', 임재범의 '고해', 주현미의 '울면서 후회하네' 등 20여 곡을 즉석에서 불러줬다.

마지막으로 '프린수찬이 직접 쓰는 프로필' 코너를 통해 지우고 싶은 흑역사부터 디테일한 자신의 모든 정보를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했다.

한편, 김수찬은 매주 금요일 밤 9시 50분 방송되는 KBS 2TV 예능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스페셜 MC로 활약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