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유비 [이엘라이즈 제공]
배우 유비 [이엘라이즈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배우 유비가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인서울’ 시즌 2에 캐스팅 됐다.

'인서울'은 엄마와 단둘이 살고 있는 고3 수험생 다미가 인서울 대학 진학을 목표로 잡게 되면서 벌어지는 성장 드라마다. 지난해 시즌1으로 큰 사랑을 받은 ‘인 서울’은 시즌2에서 인서울 대학 진학에 성공한 뒤 룸메이트가 된 주인공들의 좌충우돌 캠퍼스 생활을 그릴 예정이다.

극 중 유비는 려고대 경영학과 재학 중인 축구 동아리 주장 변진수 역으로 합류한다. 남자들이 말하는 '진짜 재밌고 웃긴 형'의 바로 그 형 캐릭터다. 하림(진예주 분)과의 짧은 교제 이후 하림의 이야기를 아무렇지도 않게 하고 다니는 전 남친으로 등장해 극의 긴장감을 높일 예정이다.

앞서 유비는 메디컬 엑소시즘 드라마 ‘프리스트’로 데뷔, 친화력 가득한 막내 용필로 분해 능청스러운 매력을 뽐낸 바 있다. 또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에서는 갑질을 일삼는 안하무인 금수저 서지훈으로 활약해 이목을 끌었다. 선과 악을 오가며 안정적인 연기력으로 성장해가고 있는 배우 유비가 이번 작품에서 어떠한 매력을 선보일지 기대가 쏠리고 있다.

한편 '인서울' 시즌2는 오는 6월 네이버 V오리지널, 유튜브,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