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9주년 기념 ‘DGB행복 Dream Day’ 일환...전국 복지시설 50여개소 후원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DGB금융그룹(회장 김태오)은 22일 대구아동복지센터(원장 도현욱)에 하절기 폭염에 대비한 냉방기 구입 및 센터 아동, 시설 종사자를 위한 간식지원용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대구 남구 소재 대구아동복지센터는 보호가 필요한 지역 아동·청소년들이 생활하는 곳으로, DGB금융그룹은 창립 9주년을 기념하는 ‘DGB행복 Dream Day’의 일환으로 지역과 함께하는 사랑 나눔을 위해 후원금 전달식을 실시하였다.

DGB금융그룹은 창립기념일이 있는 매년 5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임직원들로 구성된 DGB동행봉사단이 사회복지시설에 급식 봉사, 어버이날·어린이날 후원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올해는 전국 사회복지시설 50여개소에 약 4700만원 상당을 지원했다.

김태오 회장은 “창립 10주년을 앞두고 있는 DGB금융그룹의 성장에는 지역민의 사랑과 관심이 바탕에 있었음을 잊지 않고 창립기념일을 즈음해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하고 있다”면서 “코로나19 시기 철저한 방역 및 소독을 거친 거리두기 전달식으로 도움이 필요한 시설에 꾸준히 지원하고 있으며 다가오는 폭염기, 사회복지의 날 등 시의적절한 봉사 및 후원으로 지역대표그룹의 소임을 다 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