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보 사용자 대상 기초 강연과 은하수, 여행, 타임랩스, 쇼핑몰 등 다양한 상황별 사진촬영법 강좌 마련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 통해 누구나 무료로 수강 가능
사진 초보 위한 기초 강연부터 실전 촬영 노하우까지

[사진 제공=니콘이미징코리아]
[사진 제공=니콘이미징코리아]

 

[일요서울 | 황기현 기자] 광학기기 전문기업 니콘이미징코리아(대표 정해환)가 고객들을 위한 비대면 전문 사진·영상 교육 프로그램 ‘온라인 니콘스쿨’ 6월 강좌를 공개했다.

25일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6월 온라인 니콘스쿨에서는 초보 사용자 대상의 카메라 및 스피드라이트 활용 노하우를 비롯해 은하수, 여행, 타임랩스, 쇼핑몰 등 다양한 상황별 사진촬영법에 관한 강연을 제공한다”며 이같이 밝혔다.

특히 이번 온라인 니콘스쿨에서는 니콘 사용자들 사이에서 인지도가 높은 작가들이 강사로 나서서 실제 촬영 현장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유용한 팁을 전수할 계획이다.

다음 달 16일 열리는 서영균 작가의 ‘은하수 촬영 테크닉’ 강좌에서는 은하수 촬영을 위한 준비부터 촬영 세팅, 더 멋진 결과물을 얻기 위한 응용 노하우까지 상세히 배워볼 수 있다.

6월 24일 예정된 오한솔 작가의 ‘여행사진 촬영법’ 강연의 경우 여행지 선택 및 사전조사 과정, 여행사진 촬영 스킬과 이에 알맞은 촬영장소 선택, 사진 속 본인 생각 담기 등 생생한 실전 팁을 알려준다.

이번 온라인 니콘스쿨 강연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무료로 수강 가능하며 실시간 스트리밍 방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니콘스쿨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근 고객과의 직접적인 만남이 어려워진 상황을 반영해 지난달 온라인 니콘스쿨을 개설, 정기적으로 운영해온 오프라인 강연을 장소 제약이 없는 비대면으로도 만나볼 수 있게 확대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