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5월 25일부터 6월 5일 기간 내 가입 시 특별할인 혜택

[일요서울ㅣ함안 이형균 기자] 경남 함안문화예술회관은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가 '생활 속 거리두기'로 전환됨에 따라 오는 6월부터 공연을 하기로 했다.

함안문화예술회관 문화사랑회원 모집 포스터 @ 함안군 제공
함안문화예술회관 문화사랑회원 모집 포스터 @ 함안군 제공

이에 따라 공연 관람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문화사랑회원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모집 대상은 만 13세(중학생) 이상 주소지가 경상남도로 되어있는 주민으로 모집기간은 연중 수시모집이다.

특히, 5월 25일부터 6월 5일 기간 내 가입 시 오는 6월 6일 펼쳐지는 첫 기획 공연인 ‘잇츠 홈쇼핑 주식회사’ 연극 공연 관람료를 50% 할인 해주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문화사랑회원은 두 종류로 일반회원은 연회비 1만 5000원으로 1인당 2매씩 기획공연 20-30% 할인, 가족회원은 연회비 3만 원으로 1인당 5매씩 기획공연 20-30%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회원들에게는 공연, 전시, 교육모집 시 안내 문자 발송 및 공연 홍보물을 제공하는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기간은 가입일로부터 1년 간 이며, 문화예술회관으로 직접 방문 또는 전화문의를 통해 가입비 납부를 하면 가입이 가능하다.

‘함안문화예술회관 문화사랑회원 모집’에 대한 기타 자세한 정보 및 가입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군 문화시설사업소 공연기획담당으로 문의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