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예린 정규1집 [블루바이닐 제공]
백예린 정규1집 [블루바이닐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가수 백예린의 정규 1집 LP 일반반이 추가 제작된다.

소속사 블루바이닐은 25일 공식 SNS를 통해 지난 11일 발매한 정규 1집 ‘Every letter I sent you.’의 한정반 LP가 팬들의 엄청난 성원으로 발매와 동시에 품절된 것에 감사 인사를 전한 뒤 “일반반을 추가 발매한다”고 공지했다.

기존 한정반의 특징인 투명블루디스크의 재료 수입이 코로나19로 불가함에 따라 이번 추가제작은 색이 없는 투명디스크로 제작된다. 그외 속지 색깔을 제외한 앨범 커버와 구성은 동일하다.

또 2000장 한정으로 제작된 한정반 LP와 달리 이번 LP는 모든 팬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선구매, 후제작 방식으로 진행된다. 인터파크, YES24, 알라딘, 핫트랙스, 뮤직플랜트, 신나라레코드 등을 포함한 각종 온라인 음반사이트를 통해 5월 27일부터 일주일간 예약구매 할 수 있다. 이후에도 준비된 여유분 수량은 품절 시까지 구매를 지속할 수 있다.

블루바이닐 측은 “이번 바이닐 발매도 큰 관심과 사랑 주셔서 감사하다. 지난 한정반은 소량으로 제작돼 구매하지 못한 팬들이 많았다. 이번 일반반 LP는 플미를 최소화하고 최대한 많은 분들이 구매하실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일반반 LP는 오는 27일 오전 11시부터 예약구매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