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반도건설(회장 권홍사)이 첫 분양사업지로 창원시 성산구에‘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5월 말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반도건설의 창원지역 첫 진출 사업으로 창원시 사파지구 공1블럭에 지하 3층~지상 15층, 17개동, 전용면적 55, 56, 64, 78, 86㎡ 아파트 총 1,045가구를 짓는 대단지 프로젝트다. 특히 혁신설계로 유명한 반도건설의 ‘유보라’브랜드가 첫 선을 보이는 만큼 창원맘들의 관심이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에는 창원 최초 단지 내 별동학습관이 조성된다. 반도건설의 교육특화 프로그램은 이미 동탄2신도시, 김포한강신도시 등 수도권 신도시에서 지역맘들에게 그 인기를 검증받은 바 있다.

별동학습관에서는 전문교육기관과 연계해 영유아 및 초등학생을 위한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특히 ‘YBM넷 영어교육 프로그램’은 자녀들의 영어실력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도록 나이별, 레벨별, 파트별 맞춤식 교육 프로그램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의 우수한 교육환경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경남FC 어린이 축구교실과 연계해 K리그 프로축구단 코치들이 직접 지도할 예정이다.

또한 LG유플러스와 연계한 첨단 인공지능 IoT서비스를 도입해 음성으로 가전, 조명, 난방을 손쉽게 제어하고 쇼핑, 음악, 뉴스 등 다양한 생활 편의서비스를 누릴 수 있으며, 미세먼지 저감시스템을 적용(일부 타입 제외)해 사회적으로 이슈가 되는 미세먼지를 현관에서부터 관리하여 집안의 공기를 청정하게 유지시켜 줄 방침이다.

그리고 최근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단지 내 ‘키즈워터파크’를 조성해 키즈맘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반도건설은 단지 중앙에 미끄럼틀, 미니폭포, 풀 등을 설치해 멀리 나가지 않아도 단지 안에서 자녀와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워터파크형 놀이터로 조성할 예정으로 벌써부터 기대감이 높다.

뿐만아니라 육아 및 교육정보를 공유하고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엄마들을 위한 맘스카페와 입주민들의 피로를 씻어줄 단지내 전용 사우나 시설도 제공할 예정이이서, 반도건설의 품격있는 커뮤니티 특화 시설을 엿볼 수 있다.

 
김종환 분양소장은 “성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반도건설의 창원 첫 진출 프로젝트인 만큼 ‘반도유보라’ 브랜드만의 고객맞춤형 상품특화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창원 최초 단지내 별동학습관, 미세먼지 저감 시스템, 키즈워터파크, 맘스카페, 단지내 사우나 등 차별화 된 특화상품을 선보여 창원의 주거트렌드를 선도하는 명품단지를 조성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