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남양유업(회장 홍원식)의 대표 컵커피 브랜드 ‘로스터리’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밤낮없이 헌신해 주시고 계시는 의료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한다고 남양유업 관계자는 전했다.

코로나19로 현장에서 밤낮없이 고생하는 의료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 위해서 준비한 이번 이벤트는 그동안 표현하지 못했던 국내 의료진에 대한 고마움을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5월 26일부터 6월 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선정되신 분의 이름으로 해당 사연과 메시지를 담은 ‘로스터리’ 커피 선물세트가 의료진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현재 특정 병원을 언급하며 “아직 1.6kg인 넷째가 신생아중환자실에 있어 면회가 금지되어 있지만 밤낮없이 아이들을 돌봐주시는 의료진에게 감사하다” 등의 감동적인 사연이 잇따르고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 및 빠른 대응으로 국제적으로도 인정을 받고 있는 우리나라의 코로나 위기관리는, 밤낮없이 헌신하는 의료진들이 있어서 가능한 일이다”라며, “’덕분에 챌린지’ 동참을 통해 지금도 불철주야 고생하고 계시는 의료진들에게 우리 모두가 감사하고 있다는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 코로나19를 극복하는 그날까지 기업으로써 사회적 책임을 할 수 있도록 지속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