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 이트리니티 공도센트럴파크 모델하우스내 미술전시관[사진=안성 이트리니티제공]
안성 이트리니티 공도센트럴파크 모델하우스내 미술전시관[사진=안성 이트리니티제공]

한국감정원의 청약시스템이 집계한 지난 26일과 27일 이트리니티 공도 센트럴파크는 특공을 제외한 661가구에 대한 1·2순위 청약 결과 1천 781명이 신청해 평균 2.7대 1을 기록했다. 고 밝혔다. 

84펜트하우스는 최고 청약경쟁률인 10:1을 기록했다.이는, 지금까지 안성에서 분양한 아파트 중에서 최고의 성적이다.

인근 부동산 종사자는 “전 평형대 유니트가 매우 잘나왔고, 냄비뚜껑 선반대, 손이 안닿는 곳까지 이용하기 편한 주부를 위한 사다리, 후라이팬 꽃이 등 디테일에 많은 노력한 것이 고객의 마음을 감동시킨 결과로 본다”고 말했다.

이트리니티 공도 센트럴파크 관계자는 “유니트의 특화된 공간(기존 아파트와 달리 주부들의 동선을 단축시킬 수 있는 순환형 동선의 특화)이외에도, 주부들과 아이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커뮤니티 시설의 특화도 고객들에게 영향을 준 결과”로 보고 있다고 언급했다. 

또한 모델하우스도 단순히 유니트만 보여주는 공간을 떠나서  미술전시관을 별도로 제공하여, 오시는 고객들에게 힐링을 줄 수 있는 공간을 만들어 주었고, 기존 모델하우스는 유니트만 보여주었다고 보면, 이트리니티 공도 센트럴파크 모델하우스는 특화된 커뮤니티시설(식물카페, 키성장바운스, 패밀리코인노배방)도 제공하여, 오시는 고객들에게 직접체험하게 하는 등, 차별화된 모델하우스를 선보인 것도 일부 영향을 미쳤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