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트와이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스페셜 라이브에서 신곡 퍼포먼스의 최초 공개를 예고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6월1일 오후 6시 아홉 번째 미니 앨범 'MORE & MORE'와 동명의 타이틀곡을 발표하고 컴백한다.

이를 기념해 같은 날 오후 8시 네이버 V LIVE와 유튜브를 통해 'TWICE "MORE & MORE" SPECIAL LIVE'를 전 세계에 온라인 생중계한다. 스페셜 라이브를 통해 타이틀곡 무대를 처음 선보이고, 새 앨범과 관련한 자세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트와이스는 콘셉트 필름과 티징 사진에서 물오른 비주얼로 신비롭고 몽환적인 매력을 드러냈다. 또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환상적인 분위기 속 하나가 된 듯 완전무결한 칼군무를 뽐내 심쿵을 자아냈다.

멤버들은 “아홉 명이 함께 만드는 안무가 정말 멋있다. 우리만의 파워풀한 에너지를 기대해 달라”며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타이틀곡 'MORE & MORE'는 사랑의 설렘과 달콤함이 무르익을 때 서로가 서로를 더 바라게 되는 감정을 담은 노래다. 트로피컬 하우스 리듬 특유의 청량감이 특징이다.

한편 지난 11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한 트와이스 미니 9집 'MORE & MORE'는 27일 기준 선주문 수량 50만을 넘겼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