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컴투스프로야구 for 매니저 라이브 2020’(이하 컴프매 LIVE 2020)에서 본격적인 야구 시즌을 맞아 게임의 재미를 더할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약 2주간 진행되는 ‘매일매일 주사위를 굴려라!”는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마련된 미니게임으로 ‘컴프매 LIVE 2020’을 즐기는 유저라면 누구나 쉽게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유저가 게임 출석 및 플레이를 통해 획득한 포인트를 사용해 주사위를 굴리고, 이동한 칸에 해당하는 보상 아이템을 지급받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주사위를 굴린 횟수가 많아질수록 지급받을 수 있는 게임의 보상도 점차 커지게 된다. 최종 목표인 55회에 도달할 경우 컴프매 최고 인기 아이템으로 손꼽히는 ‘팀 선택 몬스터 선수’까지 획득할 수 있다.

아울러 ‘컴프매 LIVE 2020’은 최근 업데이트를 통해 지난 비시즌 기간 동안 한시적으로 선보였던 PVP콘텐츠 ‘아레나’를 유저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재오픈했으며, 타이틀 화면 변경 및 메인 화면 UI 개편 등 편의기능까지 대폭 개선했다.

컴투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나날이 야구의 열기가 더해지는 가운데, 컴프매와 함께 프로야구를 즐기는 유저들에게 더욱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했다”며 “자유롭게 게임을 즐기면서 푸짐한 보상까지 획득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