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해요 DGB x 대구FC’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응모하면 상품이 팡팡
특판 DGB함께예·적금 가입 인증 및 대구FC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

[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DGB대구은행(은행장 김태오)은 코로나19 사태의 여파로 인해 침체된 지역민 사기진작과 지역 연고팀 응원을 위해 대구FC(사장 조광래)와 연계한 ‘함께해요! DGB x 대구FC’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벤트는 코로나19 시대 언택트 방식을 활용한 이벤트로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 댓글 공모 방식으로 이루어지며, 6월 한 달여간 2차례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먼저 ‘시즌1 함께해요 예적금 가입 이벤트’는 ‘모두가 함께하면 이겨낼 수 있습니다! DGB대구은행은 늘 함께 하겠습니다’라는 격려의 의미와 상품명이 동일한 DGB대구은행 특판 DGB함께예·적금 가입 고객들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다.

특판 DGB함께예금은 적용이자율이 최저 연1.15%에서 최고 연1.55%로 1인1계좌, 최저 100만원 이상 1억원 이하로 가입 가능하고, 특판 DGB함께적금은 적용이자율이 최저 연1.7%에서 최고 연2.5%로 1인1계좌, 최저 월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로 가입 가능하다. 두 상품 모두 IM뱅크 앱 또는 인터넷뱅킹으로 가입 시 연 0.05%p 추가 우대금리가 적용된다.

6월1일부터 5일까지 DGB대구은행 특판 DGB함께예·적금 가입 고객들이 인스타그램 댓글로 인증을 하는 방식으로 기존 가입고객은 물론 6월5일까지 가입한 고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DGB대구은행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가입일)/가입완료’ 형식의 댓글을 달면 공모가 완료된다.

참가자 중 15명을 뽑아 대구FC마스코트인 ‘빅토·리카’ 굿즈, 치킨 기프티콘 등의 상품을 추첨 증정할 예정이다.

6월15일부터 19일까지 진행되는 ‘시즌2 대구FC홈경기 스코어 맞추기 이벤트’는 코로나19시대 무관중 경기로 진행되는 대구FC 홈경기에 참석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한 즐거운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DGB대구은행 공식인스타그램을 팔로우 한 후, 오는 6월21일 수원삼성과 개최되는 대구FC 홈경기 스코어를 댓글로남기고 스코어를 맞추는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5명에게 대구FC 굿즈 또는 치킨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DGB대구은행 관계자는 “대구FC 메인 스폰서 DGB대구은행은 코로나19 시대 무관중 경기를 치르는 대구FC를 응원하고, 사회 문화적으로 침체된 시기 ‘방구석 1열 홈직관을 응원합니다’라는 컨셉으로 본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지난 5월16일 실시된 첫 대구FC 무관중 경기의 착한 S석 응원에 DGB 단디 똑디 마스코트 인형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시대 힘을 내어 함께 이겨나갈 수 있는 힘을 주는 다양한 이벤트를 발굴, 실시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