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일 철저한 복무관리·친절한 민원응대·청렴한 생활 실천 노력 등 당부

[일요서울ㅣ함양 이형균 기자] 경남 함양군 휴양밸리과(과장 소창호)는 3일, 휴양밸리과 내 회의실에서 공무원과 기간제 근로자를 대상으로 철저한 복무관리, 친절한 민원응대, 청렴한 생활 실천 노력 등을 주요 내용으로 직무 교육을 했다.

대봉산휴양밸리 공무원 및 기간제 근로자 직무 소양 교육
대봉산휴양밸리 공무원 및 기간제 근로자 직무 소양 교육

이날 교육은 자칫 해이해질 수 있는 복무기강을 확립하고 향후 대봉산휴양밸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친절한 함양, 다시 찾고 싶은 대봉산휴양밸리’라는 이미지를 심어 주기 위해 마련됐다.

휴양밸리과는 평소 군민에게 신뢰받는 함양군으로 거듭나기 위해 격주로 직원들을 대상으로 공직자로서 자세와 5S운동을 기반으로 한 친절한 민원응대, 청렴도 향상을 위한 노력 등 교육을 해 왔다.

이번 교육에서 소창호 과장은 “대봉산휴양밸리의 성공을 위해서는 공무원과 기간제 근로자 모두가 합심해 노력하지 않으면 안 된다”라고 말하며, 철저한 복무관리, 친절한 민원응대, 청렴한 생활 실천을 항시 가슴속에 새기며 근무에 임해주길 당부했다.

아울러, 코로나 19 확산을 예방하기 위해 대봉산휴양밸리를 방문하는 방문객의 명부작성, 마스크 착용, 방역실시를 철저, 개개인들의 생활 속 거리두기 행동수칙을 반드시 준수할 것을 요청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