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X 김참새 작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나하은 모델컷
네파 키즈 X 김참새 작가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나하은 모델컷

[일요서울] 네파 키즈가 김참새 작가와의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를 통해 탄생한 키즈 컬렉션을 공개했다. 티셔츠, 원피스, 상하의 세트 그리고 가방, 모자 등의 용품까지 총 11가지 스타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은 화사한 컬러감과 크레용 드로잉 기법을 사용한 독특하고 귀여운 그림체로 유명한 김참새 작가와 네파 키즈의 감성이 잘 녹아든 것이 특징이다.

이번 컬렉션 전체 의류 제품에는 리젠(Regen)소재가 사용되었다. 리젠 소재는 리사이클 폴리에스테르라는 친환경 소재로, 네파 키즈는 아이들이 입는 제품에 친환경 소재를 적용해 아이들의 건강은 물론 아이들이 앞으로 살아갈 지구에 대해서도 한번 더 생각할 수 있도록 고려해 컬렉션을 완성했다.

컬렉션의 11가지 스타일 제품 모두 김참새 작가의 귀여운 일러스트레이션과 발랄하고 상큼한 네파 키즈의 디자인, 컬러감이 만나 보기만해도 밝고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의 기운이 느껴진다. 특히 주인공인 강아지 스팟(spot)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와 아기자기한 일러스트들이 포인트로 들어간 티셔츠는 가볍게 어느 스타일에나 코디 가능해 올 여름 아이들의 데일리룩에 제격이다.

의류 뿐만 아니라 작지만 다양한 포켓 구성으로 실용성을 살리고 심플한 디자인과 체형에 맞춰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진 크로스백, 햇빛으로부터 얼굴을 보호해주는 경량 스타일로 제작된 썬바이저, 가볍고 통기성 좋은 소재를 사용하고 물빠짐 구멍이 있어 물놀이 활동 시 편리하게 신을 수 있는 아쿠아 슈즈 등 야외활동에 필요한 제품들까지 함께 출시되어 다양하게 스타일링에 활용할 수 있다.

11개의 컬렉션 제품들은 전국의 네파 키즈 50개 매장 및 자사 온라인몰을 통해 판매되며, 컬렉션 제품 중 5만 원 이상을 구매한 고객은 스팟 캐릭터 빅백 그리고 도서출판 아람 서적 중 랜덤 2종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함께 공개된 콜라보레이션 영상은 귀여운 캐릭터들이 자연으로 즐거운 여름 바캉스 여행을 떠나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김참새 작가만의 동심 가득 바캉스 스토리를 담은 영상은 네파 키즈 인스타그램 및 디지털 매체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네파 키즈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공개를 기념하여 바캉스 사진 공모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18일(월)까지 네파 키즈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들과의 추억이 담긴 사진 또는 아이가 직접 촬영한 바캉스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응모하는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제품이 선물로 제공되며, 김참새 작가는 선정된 당첨자의 사진들을 일러스트 작업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로 탄생시킬 예정이다.

네파 상품본부 이희주 전무는 “김참새 작가와 함께한 이번 컬렉션은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여름 특유의 바이브를 살려 보기만해도 아이들의 동심이 고스란히 느껴지는 디자인으로 완성했다”며 “에너지를 발산할 수 없어 조금은 답답한 겨울과 봄을 보낸 아이들이 다가오는 여름에는 새로운 콜라보레이션 제품과 함께 즐겁고 활기찬 하루하루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