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휴가! 고령의 숙박 명소 웰빙 테마호텔 그린빌리지가 있다.아로마향과 약초탕의 조화속에 넓고 편안한 온돌 형 객실로 가족단위 여행객에게 더 한층 안락감을 준다. 피로와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옛날방식 그대로를 재현한 소나무장작을 태워 지핀 전통한증막이 있다. 높이 11m, 지름 5m 30cm의 초대형 고온 저온 한증막으로 맥반석, 황토, 참나무 숯, 소금, 쑥 등 몸에 좋은 5가지 재료로 내벽을 시공하고 소나무장작으로 80~90˚c로 가열하는 돔형식을 취하고 있다. 각종 질병예방과 피부미용, 피로회복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황토불한증막은 경북을 대표할 최고의 건강시설이다.

불한증막은 체내 독소를 풀어주는 해독작용, 피를 깨끗하게 하는 정혈작용, 염증을 삭혀주는 소염작용, 교통사고 타박상 등에 치유효과가 있는 생산작용, 산성체질을 약알카리로 바꾸는 체질개선 뿐만 아니라 향균작용, 항암작용과 인체의 균형을 맞추어주는 조압작용 등을 도와주어 예로부터 효능이 높아 궁중에서도 쓰이던 방식이다. 특히 호텔그린빌리지 한증막에는 전국 최고의 시설을 자랑하는 ‘특수좌훈체험실’이 있다. 이는 동일한의원 원장이자 한의학 박사인 노동일교수만의 비법으로 특별 조제한 순수 한약재만을 고집하는 최신 좌훈체험실로 좌훈 후 상쾌함과 오줌소태, 비만, 치질, 월경불순, 자궁소독, 피부미용, 하복부질환 등 부인병에 효능이 있다하여 여성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또한 미백효과가 뛰어난 순수 한방팩과 보습효과와 아토피성 피부에도 좋은 한방수 체험까지 즐길 수 있다.특히 여성을 위한 패키지 ‘여성웰빙투어’는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아 서울을 비롯해 지방에서도 많이 찾아 오고 있다. 요가 스트래칭과 명상강좌를 통해 여성의 건강을 되찾아주고 편안한 휴식과 진정한 나를 찾는 시간을 갖게 해준다.▶그린빌리지 가는 길서울 → 경부고속도로 → 서대구I.C하차 → 구마고속도로 화원I.C → 88고속도로 경유 → 성산I.C하차 → 고령읍방면(10분거리) → 고령읍 → 운수면 → 호텔그린빌리지▶ 그린빌리지 홈페이지http://www.egreenvillage.co.kr문의 전화: 054)955-8077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