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제공]

넥슨(대표 이정헌)은 11일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의 ‘여격투가’ 네 개 캐릭터에 ‘진 각성’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여격투가’는 육체를 극한까지 단련해 자신의 몸을 무기로 싸우는 전사 캐릭터로, 100레벨 달성 후 특정 퀘스트를 완료하면 각 직업 별로 ‘진 넨마스터’, ‘진 스트라이커’, ‘진 스트리트파이터’, ‘진 그래플러’로 거듭날 수 있다.

‘진 각성’ 달성 시 95레벨 신규 패시브 및 액티브 스킬을 비롯해 ‘염인환류파-천지개벽’, ‘진(眞) : 각성연환격’, ‘사흑주 독아혼천’, ‘피날레 오브 더 퀸’ 등 더욱 강력하고 화려한 동작의 100레벨 진 각성 스킬을 습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1인 플레이가 가능한 ‘더 오큘러스 부활의 성전 가이드 던전’을 추가했다. 기존 ‘오큘러스 던전’ 보다 능력치가 낮은 몬스터가 등장하며, 일부 패턴의 난도가 완화된 것이 특징이다.

넥슨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7월 9일까지 ‘여격투가’로 일일미션 달성 시 ‘성장의 비약’ 또는 ‘피로 회복의 비약’을 지급하고, ‘진 각성’ 달성 시 ‘100레벨 레전더리 장비 선택 상자’를, 적정 던전 40회 완료 시 ‘시간의 인도석 250개’, ‘진각성 기념 무기 아바타 상자’를 선물한다.

또한 ‘여격투가’의 네 개 캐릭터 모두 ‘진 각성’을 달성할 경우 ‘진각성 기념 무기 아바타 상자’를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이벤트 캐릭터 지정 시 ‘100레벨 레전더리 풀세트’와 ‘아바타 9부위’ 대여를 지원하고, 각종 미션을 수행할 경우 ‘시간의 인도석’, ‘최상급 칼레이도 박스’ 등 다양한 보상을 추가로 제공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