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제공]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PC온라인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Blade & Soul, 이하 블소)’이 신규 클래스(Class, 직업) ‘천도사’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12일 밝혔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블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24일 정기점검 전까지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신규 의상 ‘자운영’ 세트 ▲’진 초월령’ 혹은 ‘진 만월령’ 등을 받을 수 있는 보상 쿠폰을 받는다. 보상 쿠폰은 ‘천도사’ 업데이트 당일 받을 수 있다.

블소는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초대 코드를 최대 3개까지 만들어 SNS 등을 통해 신규 및 복귀 이용자인 친구에게 공유하면 된다. 초대받은 친구가 초대 코드를 등록하면 초대 완료된 인원수에 따라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초대 코드를 입력한 신규 및 복귀 이용자도 ▲‘홍문수 결정’ ▲‘의협단 신속 성장부적’ ▲‘빛나는 홍문 각인서’ ▲‘무신의 탑 장신구 지원상자’ 등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친구 초대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이용자는 추가 미션을 통해 ▲신규 장식 아이템 ‘자운영 장식’도 획득 가능하다.

블소 라이브 월드에서는 ‘나이스 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일일도전, 낚시, 만림협곡 사냥을 통해 ‘골프공’을 수집하면 게임 내 상점 ‘비룡공상’에서 신규 의상 세트 ‘한타 세트’, ‘빛나는 보석 망치’ 등의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