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걸그룹 다이아의 '다이아 유닛'이 청순미를 앞세운 화려한 퍼포먼스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큰 호응을 이끌어 냈다.

사진 = 다이아 유닛(일요서울 D/B)
사진 = 다이아 유닛(일요서울 D/B)

다이아 유닛은 지난 11일 한 방송사 음악방송에 출연해 완성도 높은 군무와 뛰어난 무대 매너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날 다이아 유닛은 플라워 포 시즌(Flower 4 seasons) 앨범의 타이틀곡 '감싸줄게요'와 멤버 예빈의 자작곡 '아무도 몰래' 무대까지 색다른 매력을 발산하며 청량하면서도 아련한 느낌을 발산했다.

또, 팬사랑 가득한 면모를 드러내며 지난 11일 공식 SNS에 "오늘 엠카운트다운에서 다이아의 컴백 첫 무대! 청순한 감싸줄게요와 청초한 아무도 몰래까지! 엠카운트다운을 가득 빛낸 다이아를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컴백 첫 무대 소감을 전하면서 그동안 기다려준 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잊지 않고 전했다.

이번 컴백무대를 관람한 팬들은 '이번 앨범 역대급이다', '역시 다 예쁜 아이들 다이아!', '노래맛집, 안무맛집 여기네' 등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며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는 모양새다.

한편, 컴백 무대를 성공적으로 마친 '다이아 유닛'은 KBS 2TV 뮤직뱅크를 비롯해 각종 음악방송에 출연해 컴백 열기를 더욱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