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시즌이 돌아왔다. 푸른 파도 넘실대는 여름바다가 새로운 느낌으로 우리에게 다가온다. 파도소리 넘실대는 백사장과 바닷가 운치를 감상하다 보면 도시생활에서 느낄 수 없던 여유와 감흥을 느낄 수 있다. 강원도 속초는 휴양과 레저를 즐길 수 있는 도시이다. 시내와 바닷가에 인접한 웰컴비치 콘도미니엄이 여름시즌을 겨냥한 저렴한 콘도회원권을 개발해 화제다.




웰컴비치콘도미니엄은 관광 레저문화의 대중화를 선도하고 있다. 대중화를 위한 첫 단계로 고가의 콘도회원권 가격을 낮췄다. 누구나 손쉽게 콘도를 이용할 수 있도록 ‘웰컴 비치뷰 멤버십 회원권’ 가격을 27만4,000원이라는 파격적인 가격으로 낮춰 마케팅 전략을 펼쳐나가고 있다. 이는 고가의 보증금이나 입회금이 없는 파격적인 가격이다. 회원 가입기간이 10년이다. 회원은 속초뿐만 아니라 철원, 강원도, 용문산, 도고, 충주호, 수안보, 해운대, 울산, 대원, 경주, 지리산, 제주 4곳 등 국·내외 17곳의 호텔 및 콘도를 회원가로 이용할 수 있다. 국내외 호텔 이용 시는 35~75%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회원가입자에 대한 특혜가 많다. 신규 회원에게 2박3일 무료숙박권, 사우나 무료이용권 10매가 지급된다. 또한 20만원 상당의 휴대폰 무료통화권이 지급된다. 강원도권 콘도들이 대부분 설악산 주변에 위치해 있는데 비해 웰컴비치 콘도는 속초해수욕장과 1분 거리에 있어 여름 바캉스를 즐기기에는 최적이라는 평가이다. 수영복 차림으로 콘도와 해수욕을 동시에 이용이 가능하다. 때문에 여름 바캉스 족에게 인기이다. 또한 속초고속터미널에서 50m에 불과한 거리에 위치해 있고, 속초의 최대 수산물 시장인 대포항이 인근에 있어 가족과 연인끼리 싱싱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다. 또 영랑호가 인접해 있어 바다낚시와 민물낚시도 함께 즐길 수 있다. 또한 통일전망대, 온천, 오색약수, 유명사찰 등과 연계한 레저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웰컴비치콘도는 1군 업체인 쌍용건설이 시공했다.

최근 서구식으로 리모델링하여 최상의 품격을 자랑하고 있다. 콘도의 평형은 핵가족과 실속파를 위한 16평형, 아늑한 공간과 VIP용으로 꾸며진 로열 스위트룸형 33평, 3대가 함께해도 넉넉한 노블레스형인 50평형으로 구성돼 있다. 부대시설로 사우나, 노래방, 볼링장, 레포츠시설 등이 있다.프론트에는 속초의 명승지 및 먹을거리·지도 등 다양한 정보지와 관광지 할인티켓 등이 꼽혀 있다. 또한 겨울철에는 30분 거리에 유명스키장을 이용할 수 있는 황금 관광권에 자리 잡고 있다. 주5일제 근무와 바캉스 시즌, 휴양레저 비용이 증대되는 시기에 많은 비용 절감과 레저 생활의 질적 향상을 가져올 것으로 기대된다. <문의전화 : 02) 2272-4630>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