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별이되어라!’가 지속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퍼스트임팩트 영웅 ‘파라엘 & 누트’의 등장이 눈에 띈다. [게임빌]
게임빌, ‘별이되어라!’가 지속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신규 퍼스트임팩트 영웅 ‘파라엘 & 누트’의 등장이 눈에 띈다. [게임빌]

[일요서울 | 이창환 기자] 게임빌의 히트작 ‘별이되어라!’가 6월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퍼스트임팩트, ‘파라엘’과 ‘누트’ 최초 등장시키고 다양한 성장 아이템 획득 기회를 제공한다. 

‘별이되어라!’는 서비스 7년차의 모바일게임 대표 스테디셀러로 그간 꾸준한 업데이트와 유저 소통 바탕으로 인기를 지속 누리고 있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퍼스트임팩트 등급의 영웅인 ‘파라엘’과 ‘누트’를 최초로 공개한다. 

파라엘은 힐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1인을 공격하고 아군 1인의 생명력을 회복시켜주며, 누트는 광역공격에 특화된 딜러 포지션으로 일반 공격 시 적 전체를 공격하고, ‘별의 기운’ 1개를 획득하는 능력을 지녔다. 또한 정규 콘텐츠로 인기를 얻고 있는 ‘미궁 탐험대’의 6번째 지역이 새롭게 열린다. 

해당 콘텐츠에서 보물 상자를 지키고 있는 몬스터를 처치하면 ‘엘가이아 무기 소환권’, ‘인피니티 카드 소환권’ 등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게임빌은 6월 여름 시즌을 맞아 풍성한 보상이 뒤따르는 ‘JUNE비’의 ‘접속 선물 이벤트’를 통해서 ‘더블 인피니티 카드 5회 소환권’ 1장과 ‘15만 루비’를 제공한다. 

또 ‘아레나 대전’, ‘요일 던전’ 클리어 등 각종 미션을 달성하면 경험치에 따라 ‘인피니티 카드’, ‘룬 조각 뽑기권’ 등 각종 재화를 얻을 수 있는 ‘보상대파티’ 이벤트도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한다. 

한편 별이되어라!’는 플린트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판타지 모험 역할수행게임(RPG)로 동화풍의 감성적인 그래픽과 탄탄한 스토리, 방대한 콘텐츠가 특징으로 지속적인 유저 소통과 꾸준한 업데이트를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