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제공]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스포츠 전문 채널 MBC스포츠플러스(이하 엠스플)와 함께 도입, 운영 중인 ‘컴투스프로야구 포인트’(이하 컴프야 포인트)에서 이정후 홍보영상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약 6분 분량으로, 올해 ‘컴프야 포인트’ 공식 홍보 모델로 발탁된 이정후가 신규 홍보 영상 촬영을 위해 촬영장에 도착해 콘티를 살펴보는 순간부터 영상이 만들어지는 모습까지의 전 과정을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컴투스 관계자는 “컴프야 포인트는 매해 홍보대사로 발탁된 현역 야구 선수들을 유쾌하게 다룬 홍보 영상을 선보이며 많은 야구팬들로부터 큰 호응을 이끌어 내고 있다”며 “앞으로도 프로야구의 재미를 더욱 배가 시킬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정후의 ‘컴프야 포인트’ 홍보 영상은 MBC Sports+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컴프야 포인트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를 통해서도 감상이 가능하다.

한편 컴프야포인트는 KBO 선수들의 객관적인 기록 데이터를 기반으로 한 국내 최초의 프로야구 통합 포인트 제도로, 선수들의 경기 기록을 점수로 환산하고 평가하는 독자적인 점수 시스템을 적용해 기준 프로야구 선수 분석과는 또 다른 재미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