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트와이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트와이스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걸그룹 트와이스가 일본 새 싱글 'Fanfare'로 라인 뮤직 실시간 차트 정상을 차지했다.

트와이스는 오는 7월8일 일본 여섯 번째 싱글 'Fanfare'를 발매한다. 이에 앞서 19일 0시에는 정식 발매 전 프로모션 일환으로 신곡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선 공개했다.

신곡 'Fanfare'는 발매 직후인 19일 오전 1시 라인 뮤직 실시간 톱 100 차트 1위로 진입, 오전 9시 기준 차트 정상을 유지하고 있다.

또 'Fanfare'는 19일 오전 일본 포털사이트 야후의 실시간 트렌드 순위 1위에 오르고, 일본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4위를 기록하는 등 높은 현지 관심을 입증했다.

트와이스의 긍정 에너지를 담은 'Fanfare'는 밝고 활기찬 가사와 멜로디가 특징이다. 뮤직비디오는 힘찬 브라스 밴드, 꿈처럼 반짝이는 나비, 형형색색 화려한 컬러 페인팅 등 다양한 요소로 트와이스의 매력을 살리고 곡의 에너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일본에서 발매하는 앨범마다 25만 장 이상의 출하량을 기록한 작품에 수여되는 플래티넘 음반 인증을 받아온 트와이스는 일본 싱글 6집 정식 발매 전부터 현지 차트를 장악하며 연속 히트에 청신호를 켰다.

한편 트와이스는 최근 국내 발매 앨범인 미니 9집 'MORE & MORE'로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정상을 차지하기도 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