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상 낙 원 발 리 탐 방
발리, 지구 반대편에서까지 한 달 이상 장기체류를 목적으로 찾아오는 이들이 있다면 그곳에는 특별한 무엇인가가 있을 터. 한 달을 넘게 있었던 것도 아쉬워 다음을 기약하며 떠나는 여행객들에게 발리는 ‘지구상의 마지막 낙원’ ‘세계의 아침’ 등으로 불리며 이미 가장 선호하는 휴양지로 손꼽히고 있다.


산스크리트어로 ‘WARI’, 즉 제물을 의미하는 발리 섬은 그 자체가 신들의 선물이다.

그림처럼 아름다운 이 섬에 관한 수식어는 끝이 없다. 계단식 벼농사 지대와 구름 위로 높게 솟아오른 불을 품은 3000m급 화산들, 울창한 열대 숲, 인도양의 따뜻한 바닷물이 일렁이는 해변.

발리에 대한 상상을 현실에서 만끽할 수 있는 것이 바로 발리의 해변에 늘어선 화려한 리조트다.


자연조건을 바탕으로 조성된 휴양지
발리의 리조트는 그들만의 색깔로 자연의 아름다움을 더욱 빛나게 하고 현대적인 시설로 편리함과 휴식의 만족을 더욱 배가한다. 그리고 그러한 리조트의 중심에는 드림랜드가 있다.

드림랜드는 지난 2000년부터 인도네시아에서 목재 가공업을 전문으로 한 한국인 경영자와 일본 ‘구노&컴퍼니’가 손을 잡고 본격적으로 관광사업에 뛰어들면서 설립된 리조트다.

그래서 한국인들에게 친근함을 주는 리조트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드림랜드 풀 빌라는 2005년 4월에 오픈했으며 공항으로부터 20분 소요되는 거리에 위치해 있다.

발리 섬 열대 정글속 4만㎡에 걸쳐 건축되어진 전체 40개의 빌라들은 각각의 특성과 특색을 가지고 있다. 발리의 전통적 스타일과 현대적인 컨셉트를 조화시켜 디자인 되어진, 오직 투숙객만을 위한 럭셔리 빌라다.

연인, 부부 단위의 투숙객, 2인 이하의 커플 손님에게 적합한 1베드룸 빌라는 로맨스와 평생 잊지 못할 추억에 필요한 모든 요건을 갖추고 있다. 최고 럭셔리 리조트의 시설은 두 사람을 영화 속 주인공으로 변모시킨다. 자쿠지 욕조에서 연인끼리 거품 속에 파묻혀 바깥 정원을 바라보며 마시는 와인은 평생 기억 속에 남게 된다.

드림랜드는 가족단위의 여행에 최상의 조건을 제공한다. 대가족들이 편히 쉴 수 있도록 4베드룸도 2채가 마련되어 있으며 별장으로도 대여가 가능하다.

가족과 친지 단위의 투숙객, 8~10인 이하의 단체 손님에게 아주 적합한 4베드룸의 정원에서는 가족 단위 파티를 할 수 있으며 최대한 내 집 같이 편안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도록 모든 여건이 잘 갖춰져 있다. 일류 요리사와 서빙 팀이 도와주는 가든파티는 결코 놓쳐서는 안 될 드림랜드만의 자랑이다.

빌라 내에 있는 수영장은 어느 풀 빌라보다 큰 크기(4.5m×9m)의 대형 수영장을 자랑한다. 풀장의 물은 식수로도 가능할 정도로 천연 암반수를 사용하며 실시간 정화 시스템을 가동하고 있다. 항상 움직이는 맑은 물로 깨끗하고 위생에 안전한 수영장 물 상태를 유지한다. 빌라 내의 객실로 옮겨 가면 극장에 온 듯 착각을 일으키게 하는 웅장한 스피커 음에 또 한 번 놀라게 된다.


객실만큼 화려한 부대시설
특히 한국인 직원이 상주하고 있어 언어의 불편함 없이 모든 것을 즐길 수 있는 드림랜드는 최근에 지어진 풀 빌라로 최고 수준의 객실설비를 자랑한다.

한국인을 잘 아는 리조트답게 한국 투숙객들을 위한 발리의 유일무이한 시설이 눈길을 끈다.

빌라에서 10분 거리에 위치한 드림랜드 비치. 누드비치였던 이곳은 세계 각국의 서퍼들이 즐겨 찾는 곳으로 서핑이나 휴식에 최적의 장소다.

세계 각지의 드라마나 화보집 촬영도 잦은 이곳에서 푸르른 인도양을 느껴볼 수 있다.

2시간 마다 운행하는 셔틀 버기카를 타고 해변으로 나갈 수 있으며 해변까지 가는 길에도 오픈카로 되어있어 드림랜드를 돌아볼 수 있다.

드림랜드 풀 빌라는 기존의 발리 다른 풀 빌라와 비교되지 않는 다양하고 훌륭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빌라 내에 파빌리온에서 두 사람만의 오붓한 시간도 보낼 수 있으며, 아로마 향의 스파와 스포츠 마사지도 가능하도록 되어있다. 물론 빌라 안에 스파 센터가 따로 마련되어 있지만 둘
만의 시간을 좀 더 가지고 싶다면 파빌리온에서 편안하게 스파를 받아보는 것도 적극 추천할만 하다.

로비와 연결되어 있는 선셋 바에서는 라이브 음악과 함께 칵테일을 즐길 수 있다. 세계 각종 종류의 주류 및 칵테일, 음료, 생맥주, 쿠바산 시가 등과함께 어제의 일상은 잊어버리고, 언제든지 신청하면 노래를 선물하는 밴드공연으로 드림랜드에서의 즐거움은 배가된다.

빌라 내의 수영장은 물론 메인 풀에서도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스포츠를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해 테니스 코트와 퍼팅이 가능한 골프 시설을 갖추고 있다.

자료협찬 : 롯데카드 여행서비스팀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