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다양한 프로그램과 풍성함으로 다가온다 ‘서머 카텔 패키지’

제주신라호텔은 세금, 봉사료를 포함해 알찬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실속 여름 상품 ‘서머 카텔 패키지’를 선보인다.

각종 여름 풍경을 즐기기 위해 제주도를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이기에 무엇보다 이동 편의 혜택과 각종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된 것이 특징.
패키지는 9월 1일까지 가격별로 A형과 B형으로 나뉘어 이용할 수 있으며, 중형승용차 24시간 무료 대여 서비스가 포함된다.

이외, 2인 조식 무료 이용은 기본이고 피트니스 클럽에서 준비하는 건강 프로그램과 ‘송이 머드 이벤트(참가비 1만원)’와 같은 이색적인 ‘서머 페스티벌’, 개관 17주년 기념 프리미엄 경품 행사도 참여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무료 프로그램인 키즈 클럽, 파브 홈시어터 체험관의 가족영화상영 등을 즐겨보자.

▲예약 및 문의 : 1588-1142



롯데호텔제주, 여름패키지 초대박 고객이벤트 경품은 기본이죠!

꿈의 궁전 롯데호텔제주에선 여름 최고 성수기에 맞춰 호텔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픽(PIC) 괌 무료숙박권을 비롯한 알짜배기 경품이 가득한 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초대박 고객 이벤트’는 8월 한 달간 호텔 여름 패키지를 이용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9월 5일 추첨을 통해 픽 괌 4박5일 무료이용권, 롯데호텔제주 2박3일 숙식권, 롯데호텔 뷔페 2인 무료이용권, 롯데월드 2인 자유이용권 등 푸짐한 경품들을 제공한다.

특히, 현재 롯데호텔제주에서 판매되고 있는 여름 패키지인 ‘하하호호 패키지’ 이용 고객에겐 100% 당첨되는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화산 분수쇼 뷔페 2인 무료이용권, 스위트룸 업그레이드, 롯데시네마 2인 관람권 등 특전이 제공된다.

▲예약 및 문의 : 02-759-7051~5



르네상스 서울 호텔, 한국에서 만나는 독일 정찬 축제

르네상스 서울 호텔의 독일인 총주방장 ‘요크 혼트하임’은 9월 7일 저녁 7시 다이아몬드 볼룸에서 독일 정찬 축제를 개최한다.

식전 식욕을 돋구어줄 카나페를 시작해 6코스의 정찬으로 준비되며 독일와인협회에서 선정한 5가지 최상품의 와인을 함께 즐길 수 있어 최고의 서비스와 최고의 맛을 선보일 예정이다.

혼트하임 총주방장은 독일요리에 대해 “각 지방마다 먹을거리가 다양하다. 동부지역은 파프리카(서양고추)와 캐러웨이 등의 강한 향신료를 많이 사용하
고, 바닷가에 인접한 북부지역은 스칸디나비아 반도의 영향으로 청어 와 같은 생선을 많이 먹는다.”고 전한다.

이어서 그는 “라인 강 유역의 서부 지역은 와인이 많이 나며, 다른 지방처럼 양념이 강하지 않고, 남부지역은 소시지와 맥주, 감자를 이용한 요리가 다른 지역에 비해 많아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독일요리에 가장 가깝다.”고 전했다.

이처럼 독일대표 요리들을 소시지와 감자로 잘못알고 있던 부분을 바로 잡을 수 있는 이번 행사의 참가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9만9000원이며 티켓 판매는 20일부터 판매한다.

▲행사 및 티켓 문의 : 02-2222-8300



그랜드 하얏트 서울, 중식당 산수(山水) 세트 메뉴 레디고!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중식당 ‘산수’에선 본토에서만 맛볼 수 있던 특색 있는 다양하고 알찬 요리로 구성된 세트 메뉴를 선보인다.

적게는 7코스부터 많게는 12코스까지의 요리가 애피타이저, 수프, 메인 요리, 주식과 디저트 등 골고루 제공되기 때문에 푸짐하면서도 분위기 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오붓함과 분위기가 살아있는 이번 세트는 부부나 커플들을 위해 마련된 4만5000원대 실속 메뉴부터 중요한 비즈니스 손님 접대나 모임을 위한 20만 원대 고급 세트 메뉴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메뉴들을 선보여 모임의 성격에 따라 적절하게 선택할 수 있다.

▲예약 및 문의 : 02-799-8163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