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팜스원(주)과 대웅제약 면역력 증강 위한 비타민제 등 기탁
- 김순호 군수 “관내 어려운 이웃과 의료진들에게 전달될 것”

김순호 구례군수와 김준호 팜스원(주)대표, 대웅제약 관계자, 김인 해승문화재(주) 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김순호 구례군수와 김준호 팜스원(주)대표, 대웅제약 관계자, 김인 해승문화재(주) 지사장 등이 참석했다.

[일요서울ㅣ구례 조광태 기자] 전남 구례군(군수 김순호)은 팜스원(대표 김준호) 및 대웅제약에서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현금 3백만원과 3백만원 상당의 임팩타민 200병을 7일 기탁하였다고 밝혔다.

전달식에는 김순호 구례군수, 김준호 팜스원(주)대표, 대웅제약 관계자, 김인 해승문화재(주) 지사장 등 6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팜스원(주) 김준호 대표는 “청정지역 구례를 지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군수님과 일선에서 방역으로 애쓰고 있는 의료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한다”며 “군민들이 웃고 편안하게 일상생활에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그날까지 적극 지원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순호 구례군수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을 위해 동참해 주신 팜스원(주)과 대웅제약 대표님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기탁 받은 성금과 현물은 관내 어려운 이웃과 의료진들에게 전달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팜스원과 대웅제약에서 전달한 성금은 전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사업으로 연계하여 전달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