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l 대구 김을규 기자] 대구광역시 남구청(구청장 조재구)은 코로나19에 따른 외식업계의 불황을 이겨내고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해 '옴뇸뇸 모바일 쿠폰' 외식비 할인 프로모션을 7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50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옴뇸뇸 모바일 쿠폰'외식비 할인 프로모션은 코로나19를 조기극복하고 지역상권 활성화를 위한 공무원 아이디어 공모 선정사업으로, 외식비 할인을 통해 외식 소비를 촉진하고 외식업소 골목상권 회복을 위해 7월 13일부터 8월 31일까지 단기간 사업으로 추진한다.

이번 사업은 '옴뇸뇸 모바일 쿠폰'을 소지하고 참여 외식업소 47개소(일반음식점 41, 휴게음식점 6)를 방문․이용하는 손님에게 외식비 총금액의 5%~20%까지 할인해주는 사업이다.

'옴뇸뇸 모바일 쿠폰'은 남구청 홈페이지 “남구는 지금” 및 참여마당, 모디라남구 블로그에서 참여 외식업소를 확인하고 이용하고자 하는 업소명 옆에 “쿠폰” 글자를 누르면 해당업소 쿠폰창에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이용자는 참여 외식업소를 방문하여 모바일 쿠폰창을 제시만하면 현장에서 외식비를 바로 할인받을 수 있고 쿠폰은 업소별 1일 1회, 1매당 4인까지 사용할 수 있다.

조재구 남구청장은 “옴뇸뇸 모바일 쿠폰외식비 할인 프로모션 사업을 통해 코로나19 영향으로 위축된 외식업소 경제에 활력을 불어넣어 골목상권이 조기에 회복되기를 기대한다”며, “이번 외식비 할인 프로모션이 우리지역을 찾는 방문객들에게 외식업소를 활발히 이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