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 송승진 기자] 아이돌밴드 엔플라잉이 온라인 심야콘서트를 펼친다고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가 전했다.

엔플라잉은 오는 25일 한국 시간 기준(KST) 밤 10시 11분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온라인 심야콘서트 'NOOB CON'을 개최한다. 

NOOB CON(눕콘)은 '눕세권 콘서트'의 줄임말로 잠들기 전 '나만의 눕세권'에서 즐기는 온라인 심야콘서트. 공연 시작 시간(밤 10시 11분)은 '나른하게 누워 있다'라는 뜻의 영어 단어 'loll'에서 착안했다는 관계자의 전언이다. 또 나른하게 누운 심야 시간에 내가 좋아하는 아티스트의 콘서트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심야콘서트의 취지에 의미를 더한다고.

NOOB CON에서는 온라인 공연에서만 볼 수 있는 매력적인 연출과 NOOB CON만의 차별화된 콘셉트를 통해 시원한 여름 밤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팬들이 자기 전 누워있는 순간부터 잠드는 순간까지 책임질 수 있는 최적화된 아티스트 별 세트리스트 또한 NOOB CON의 관람 포인트다.

한편, 엔플라잉의 온라인 심야콘서트 NOOB CON의 관람권은 14일 오후 5시부터 네이버 V라이브 및 티켓예매사이트 예스24를 통해 구매할 수 있고, 콘서트 기념 MD와 관람권을 결합한 패키지와 MD 단일 품목도 판매된다.

사진 = NOOB CON 포스터(FNC 엔터테인먼트 제공)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