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 컨셉 신규 영웅 2종 선보여
신규 진보스전 ‘반과 엘레인’ 추가

[넷마블 제공]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이하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 개발사 넷마블 펀)'에 여름 시즌을 맞이해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우선 여름 시즌을 맞이해 신규 캐릭터와 이벤트 스토리를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여름 테마의 주점 가구를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진보스전 ‘반과 엘레인’도 추가됐다. 반과 엘레인이 동시에 보스로 등장하며 진보스전으로 획득한 코인을 활용해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진보스전 상점도 함께 열린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썸머 빙고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이용자들은 게임 플레이를 통해 빙고 숫자를 모아 신규 캐릭터 2종의 뷰티, 무기,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썸머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클리어 해 릴리아의 수영복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유료 패스로 업그레이드 시 더욱 풍성한 혜택이 주어진다.

한편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