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머 위드 비어
써머 위드 비어

 

[일요서울 | 오두환 기자] 해외 여행은 커녕 국내 여행도 계획하기 녹록지 않은 요즘이다. 유러피언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도심 한가운데서 유럽의 고풍스러운 맨션 속에 와 있는 듯 이국적인 분위기를 즐기면서 한여름 밤의 시원한 맥주파티는 물론 자녀교육, 스포츠, 홈파티까지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하는 써머 패키지를 출시했다.

써머 위드 비어
써머 위드 비어

 

다양한 맥주를 취향과 감성에 맞게 즐기자
써머 위드 비어 패키지


이번 시즌 가장 주목할 패키지는 고객의 니즈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된 여름 한정 숙박 패키지다.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 선보이는 써머 패키지의 첫번째는 ‘써머 위드 비어(Summer with Beer)’ 패키지로 호텔 내 각기 다른 분위기와 메뉴를 자랑하는 각기 다른 바, 레스토랑에서 개인의 취향과 감성에 맞춰 다양한 맥주를 여행하듯 골라 마실 수 있다.

해당 패키지를 이용하는 성인 고객들에게는 도심 속 정원에 위치한 ‘파크 바’, 중세 유럽의 인테리어 감성이 돋보이는 카페 & 비스트로 ‘미드 센추리’와 유러피언 테라스 가든 ‘셰프 더 그릴’까지 총 세곳에서 1인당 3잔의 맥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각각의 바와 레스토랑에서는 호텔 셰프가 직접 개발해 맥주와 완벽한 조화를 이루는 새로운 안주 메뉴들도 합리적인 가격에 맛볼 수 있다.

와인 페어링 살롱
와인 페어링 살롱

 

나만을 위한 럭셔리 살롱부터 아이들을 위한 아트 살롱까지!
5가지 문화 컨텐츠, 살롱 드 르 메르디앙 패키지


르 메르디앙 서울이 야심차게 선보이는 두번째 써머 패키지는 바로 ‘살롱 드 르 메르디앙(Salon de Le Meridien)’ 패키지로, 다양한 문화∙체험 컨텐츠를 제공하는 클래스가 포함되어 있다. 연중 가장 길고 행복한 여름휴가를 한 시간도 허투루 보내지 않도록 수준급 전문 강사와 호텔 큐레이션으로 완성된 5가지 살롱에서 다양하고 실용적인 컨텐츠를 즐기며 교양을 쌓을 수 있다.

대표적인 컨텐츠로는 어린이 자녀를 둔 부모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는 베스트셀러 ‘한권으로 끝내는 초등학교 입학준비’의 저자인 김수현 작가 초청 살롱과 소중한 우리 아이를 위한 소근육 자극 퍼포먼스 미술 살롱이 있다.

그 밖에 호텔 플로리스트에게 배우는 플라워 살롱, 바토스 골프랩 레슨 프로에게 배우는 골프 원 포인트 레슨, 셰프 팔레트의 아뮤즈 부쉬를 즐기며 배우는 와인 페어링 살롱까지 가족은 물론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주제의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키즈 살롱 패키지에는 철저한 방역으로 자녀들이 안전하고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키즈 플레이와 도심 속 루프탑에서 즐기는 알록달록 키즈 워터 풀 혜택까지 포함돼 있다.

DIY 홈 파티 프로모션 메뉴
DIY 홈 파티 프로모션 메뉴

 

원하는 시간에 파티 메뉴를 객실에서 즐긴다
DIY 홈 파티 프로모션


마지막으로 선보이는 ‘DIY 홈 파티(DIY Home Party)’ 프로모션은 여름 시즌 모든 투숙객들이 옵션으로 선택할 수 있다.

체크인 시 DIY 홈파티를 옵션으로 추가하고 1~2만원대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는 호텔 셰프의 안주 메뉴를 미리 선택하면, 원하는 시간에 객실로 럭셔리하고 프라이빗한 홈 파티 메뉴를 준비해준다. 파티에 잘 어울리는 르 메르디앙 서울의 시그니처 버거부터 나쵸 치킨, 크로크 무슈와 감바스 뿐 아니라 아이들을 위한 크림 커리 냉우동, 크림 떡볶이, 오므라이스, 달콤한 크로플과 크루아상까지 선택할 수 있다. 술은 취향에 맞게 직접 준비해 객실 내에서 더욱 맛있고 편안하게 홈 파티를 즐길 수 있다.

한편, 최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르 메르디앙 서울에서는 특급 호텔만이 보증할 수 있는 치밀하고 체계적인 위생 관리에 힘쓰고 있다. 호텔 내 주요 동선 열화상 카메라 설치 및 객실 및 공용 공간 내 손 소독제 비치는 물론, 무려 매일 오전/오후 총 5회에 걸친 호텔 전 시설 방역, 린넨 용품 대상 지속 특수 UV 살균 처리 등 완벽한 식사 모임을 위한 빈틈없는 소독 절차를 완비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