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루나솔라 [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제공]
걸그룹 루나솔라 [제이플래닛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제이플래닛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한 첫 번째 걸그룹 루나솔라(LUNARSOLAR)가 아이덴티티 포토를 공개했다.

루나솔라는 공식 SNS를 통해 13일 로고 공개를 시작으로 16일까지 멤버별 아이덴티티 포토를 공개하며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지안, 유우리, 이서, 태령 각각 멤버별로 공개된 이번 아이덴티티 포토에서는 그룹 루나솔라가 담고 있는 정체성과 함께 멤버 각각의 매력과 이미지를 담아내고 있다.

루나 버전과 솔라 버전으로 공개된 아이덴티티 포토에서 지안, 유우리, 이서, 태령은 한 장의 사진만으로 전혀 다른 이미지와 매력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먼저 루나 버전은 화려한 조명이나 특별한 장치 없이 검은색 배경에 오로지 눈빛과 표정만으로 신비로움과 몽환적인 매력을 담아냈으며, 솔라 버전은 푸른색 배경에 청량하면서도 싱그러운 미소와 함께 독보적인 청순함과 귀여움을 표현하고 있다.

특히 루나솔라는 데뷔 전임에도 국내 팬들뿐 아니라 일본, 동남아시아, 유럽 등 해외 팬들 사이에서도 화제를 불러일으키며 데뷔에 앞으로 활동에 대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루나솔라는 이번 주 멤버별 아이덴티티 포토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데뷔 프로모션을 시작하며, 8월 말 데뷔 앨범을 발매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