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CIX [C9엔터테인먼트 제공]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그룹 CIX(씨아이엑스)가 데뷔 1주년을 맞아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는 20일 “CIX가 오는 23일 데뷔 1주년을 맞는다. 이에 금일부터 팬들과 함께하는 ‘픽스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픽스위크’는 CIX의 공식 팬클럽명 ‘픽스(FIX)’와 ‘위크(Week)’의 합성어다. 한 주 동안 다채로운 이벤트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20일 스페셜 굿즈 오픈과 ‘모두의 CIX’ 이벤트를 시작으로 픽스위크 주간 매일 멤버들의 인사이드 토크 영상이 공개된다.

21일부터는 미공개 포토 공개, 릴레이 멘션파티, CIX 영상 몰아보기가 잇따라 펼쳐지고, 데뷔 당일인 23일에는 스페셜 V LIVE를 열어 팬들과 데뷔 1주년을 함께 기념, 픽스위크의 마지막 날인 24일에는 특별한 라디오 콘텐츠까지 공개하며 일주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할 계획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CIX가 데뷔부터 지금까지 아낌없이 큰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에게 보답하는 마음으로 ‘픽스위크’를 준비했다. 다채로운 구성으로 5일 동안 팬들을 만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해 7월 첫 번째 EP앨범 헬로 챕터 1. ‘안녕, 낯선사람’으로 데뷔한 CIX는 독창적인 세계관과 압도적인 퍼포먼스로 4세대 아이돌 선두 주자로 올라섰고, 이후 데뷔 3개월 만에 일본 음반 시장에 진출하며 ‘차세대 글로벌돌’로 주목받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