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서울] 골프존뉴딘그룹(회장 김영찬)이 8월 9일(일) 오후 6시까지 ‘2020년 채용연계형 인턴사원’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골프존뉴딘그룹의 이번 인턴십 모집은 △보안 솔루션 운영 관리 △웹∙모바일 서비스 △서버 개발 및 운영 △골프존 시뮬레이터 및 시스템 기획 △데이터베이스 운영 및 관리 △소프트웨어(SW) 품질관리 △센서 개발 △재무관리 등 다양한 부문에서 진행된다.

골프존뉴딘그룹의 채용연계형 인턴십은 자유롭고 창의적이며 도전적인 마인드를 가진 남녀노소 누구나 지원이 가능하며, 전공 및 학력은 무관하다. 이번 인턴 사원의 채용 규모는 00명으로, 계열사 간 복수 지원은 불가하다.

인턴십 지원은 골프존뉴딘그룹 입사지원시스템을 통해 접수 가능하며, 인턴십 채용 관련 문의 사항은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골프존뉴딘그룹채용)을 이용하면 된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실시간 일대일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인턴십 기간은 10월 5일(월)부터 12월 24일(목) 까지며, 인턴실습 종료 후 면접 및 평가를 통해 정규직 전환의 기회가 제공된다. 인턴십 모집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문의는 골프존뉴딘그룹 입사지원시스템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골프존뉴딘그룹 채용 담당자는 “이번 인턴십 모집에서 계열사별 직무에 맞는 본인의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한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으로 예상하며, 골프존뉴딘그룹도 이번 기회를 통해 새로운 인재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와 에너지를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골프존뉴딘그룹은 2000년 5월 스크린골프 회사 ‘골프존’으로 출발해 지주사인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용품 유통사 ‘골프존유통’, 골프코스 토탈 서비스 기업 ‘골프존카운티’, 골프거리측정기 제조사 ‘골프존데카’, IT와 스포츠를 접목한 체험형 콘텐츠 개발사 ‘뉴딘콘텐츠’ 등 사업 영역을 확대하며 골프를 넘어 스포츠, 레저 등 문화 산업까지 아우르는 문화 컨버전스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9년 연속 ‘가족친화 인증기업’으로 선정된 골프존뉴딘그룹은 임직원들의 ‘일과 삶의 균형’을 위해 다양한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계열사별 △유연근무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이외에도 △난임∙출산∙입양∙양육 지원 △직장 내 어린이집 운영 △가족 나들이 및 여행을 위한 휴양 시설 및 캠핑장 지원 △패밀리데이(월 1회 조기 퇴근) 등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