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팀]
[홍보팀]

[일요서울]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오는 8월 초 서울 강동구 천호동에서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 ’ 분양에 나설 예정이다.
 
서울 일원에 위치한 천호1도시환경정비사업을 통해 공급되는 ‘강동 중흥S-클래스 밀레니얼’은 지하 5층~지상 40층 4개동, 전용 25~138㎡ 총 999세대 규모로 이 가운데 626세대가 일반에 분양된다.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은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이 지나는 천호역이 도보권에 자리한 더블역세권 아파트다. 이와 함께 다양한 쇼핑시설들이 밀집돼 있고, 다양한 학군들이 주변에 위치해 있다. 특히 강동구는 재건축, 도시환경정비사업 등으로 새롭게 탈바꿈되고 있어 이에 따른 수혜도 기대된다. 이밖에 GBD(강남 비즈니스권역), CBD(광화문 비즈니스권역), 강동첨단업무단지 등과 인접해 향후 주택 수요도 풍부할 전망이다.
 
‘강동 밀레니얼 중흥S-클래스’는 우수한 교통 환경이 주목된다. 단지는 지하철 5호선과 8호선이 지나는 천호역이 도보권에 자리해 더블역세권 조건을 충족했다. 이에 따라 서울 강남권과 광화문 등 주요 업무지구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또한 올림픽대로가 가까이 있어 강남권을 비롯한 서울 전역으로의 이동이 편리하며, 중부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도로, 경부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도 이용이 수월해 도로를 이용한 교통여건도 우수하다.

이미 갖춰진 생활인프라도 다양하다. 우선 단지 인근에는 천일초, 강동초 천일중 등의 다양한 학군이 위치하며 강동구립천호도서관과의 거리도 가깝다. 자녀들의 안전한 통학과 학습 분위기 조성을 기대해 볼 수 있는 대목이다. 이와 함께 현대백화점, 이마트, 천호동 로데오거리 등 쇼핑시설과 활발한 상권과도 인접하다. 또한 아산병원, 강동성심병원 등 의료시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입지 조건을 갖췄다.

친자연적인 주거환경도 돋보인다. 우선 도보권에 천호공원이 자리해 입주민들은 운동 및 레저 활동을 하기에 안성맞춤이다. 여기에 광나루 한강공원, 올림픽공원 등 대형공원과의 거리도 가까운 편으로 높은 주거만족도가 예상된다. [기사제공 : 중흥건설그룹]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