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최윤영 [킹스랜드 제공]
배우 최윤영 [킹스랜드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배우 최윤영이 올 하반기에 방송 예정인 OCN 새 토일 오리지널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 출연을 확정했다.

'경이로운 소문'은 악귀 사냥꾼 카운터들이 국수집 직원으로 위장해 지상의 악귀들을 물리치는 통쾌하고 땀내 나는 휴먼 히어로물로 동명의 다음 웹툰을 원작으로 했다.

최윤영은 극중 정의감 넘치고 열정적으로 사건을 해결해 나가는 중진경찰서 강력반 형사 김정영 역으로 분해 강렬한 존재감을 보일 예정이다.

드라마 ‘제빵왕 김탁구’, ‘역전의 여왕’, ‘내 딸 서영이’, ‘여왕의 교실’, ‘전생에 웬수들’, ‘60일, 지정생존자’ 그리고 영화 ‘코리아’, ‘무서운 이야기’, ‘0.0MHz’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배우로서 탄탄한 입지를 다져 온 최윤영이 그간 전작에서 보여주지 않았던 새로운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최윤영은 “정말 재미있게 봤던 웹툰이고 훌륭한 배우, 제작진 분들과 함께 할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그리고 내가 그동안 보여드리지 않았던 이미지의 캐릭터라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생각에 긴장도 되고 설레기도 한다. 맡은 역할에 최선을 다해서 임할 예정이니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최윤영이 출연을 확정 지은 OCN 새 토일 오리지널 ‘경이로운 소문’은 OCN 드라마틱 시네마 '써치' 후속으로 2020년 하반기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