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현주 [DSP미디어 제공]
배우 이현주 [DSP미디어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배우 이현주가 웹드라마 '마침내 물들다'를 통해 새로운 연기에 도전한 소감을 밝혔다.

소속사 DSP미디어는 29일 “이현주가 신작 웹드라마 '마침내 물들다'에 여주인공 유라 역으로 출연한다”고 전했다.

이현주가 연기할 유라는 고등학교 때부터 추리소설 작가로 활동했으나 피치 못할 사정으로 로맨스 소설을 집필하게 되는 인물이다. 극중 이현주는 탄탄한 연기력으로 주인공을 완벽 소화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일 예정이다.

캐스팅 소식을 전한 이현주는 "좋은 작품으로 시청자 분들을 찾아뵙게 됐다. 평소에 책을 읽고 쓰는 걸 좋아했는데 이번에 이렇게 소설 작가를 연기하게 돼 기분이 새로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그냥 지나치고 가던 사소한 것들에도 어떤 느낌이 있고 감정이 있는지 하나하나 생각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연기를 했다"면서 "제 자신에게도 좋은 기회였고,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소회를 내비쳤다.

통영트리엔날레 홍보를 위해, 통영시가 제작 지원한 '마침내 물들다'는 사진작가 정우(문상민 분)와 게스트하우스를 운영하며 웹소설 작가로 활동 중인 유라의 로맨스를 보여주는 작품이다. 오는 30일부터 매주 목요일 유튜브와 네이버TV 바닐라씨 채널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