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성제약, '리케아프로페셔널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 출시

[일요서울] 동성제약(대표이사 이양구)의 미용전문가를 위한 살롱 브랜드 ‘리케아 프로페셔널’이 탈모의 예방과 증상완화에 도움을 주는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를 출시했다.

리케아프로페셔널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는 카페인 10,000ppm을 함유하여 탈모를 예방하고, 건강한 모발로 가꾸는 데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카페인은 주로 커피, 차, 카카오 빈 등에서 흔히 접할 수 있는 성분으로, 두피와 모발에 활력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리케아프로페셔널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에는 카페인 외에도 징크피리치온, 판테놀, 비오틴 등 탈모 기능성 성분을 함께 함유해 두피와 모발을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이외에도 인삼추출물, 비파나무잎추출물, 고삼추출물, 작약추출물 등 4가지 한방성분이 모발을 튼튼하게 해준다.

이에 데일리 탈모 케어가 필요한 고객, 혹은 탈모는 아니지만 건강한 두피관리로 탈모를 예방하고 싶은 고객에게 추천한다.

사용법은 간단하다. 온수로 모발 및 두피를 충분히 적신 후 적당량을 덜어 두피에 골고루 마사지하여 충분히 거품을 낸다. 거품을 낸 상태에서 탈모 케어 성분이 작용할 수 있도록 3분 이상 기다린 후 깨끗이 세척해주면 된다.

한편 리케아프로페셔널 '사이언스칼프 헤어붐 샴푸'는 전국 미용실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