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창원 블랙위크 2탄 연장개최 결정 후 첫 추첨행사 가져
- 창원 상의와 함께 풍성한 경품 및 모바일 누비전 당첨자 총 1만 5000여명 선정

[일요서울ㅣ창원 이형균 기자] 경남 창원시(시장 허성무)와 창원상공회의소(회장 한철수)는 31일, 착한소비 붐 이벤트로 진행 중인 창원 블랙위크 2탄 및 골든프라이데이 2회 차 당첨자 추첨을 진행했다.

창원시와 창원상공회의소는 31일, 착한소비 붐 이벤트로 진행 중인 창원 블랙위크 2탄 및 골든프라이데이 2회 차 당첨자 추첨을 진행했다.
창원시와 창원상공회의소는 31일, 착한소비 붐 이벤트로 진행 중인 창원 블랙위크 2탄 및 골든프라이데이 2회 차 당첨자 추첨을 진행했다.

2000만 원 상당의 경품제공사인 ㈜라쉬반코리아(팔용동 소재)에서 개최된 공개추첨 행사에서는 룰렛 돌리기 방식을 통해 당첨번호를 선정했으며, 이날 공개추첨과 자동추첨 방식 병행을 통해 총 1만 5000여 명의 당첨자가 선정됐다. 2회 차 당첨자들은 냉장고, 스타일러, 노트북, 최신형 무선청소기, 모바일 누비전 등의 푸짐한 경품 혜택을 받게 된다.

경품추첨행사 현장에는 일렉 바이올린 연주를 비롯해 현장즉석경품 이벤트 등의 즐길 거리 또한 풍성하게 준비돼 현장 참가자들의 호응도가 특히 높았다.

창원시는 지난 17일, 1회 차 추첨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앞으로도 총 3회에 걸쳐 경품추첨 및 공개추첨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창원 블랙위크 2탄 & 골든프라이데이 3회 차 경품추첨 행사는 8월 14일 진행되며, 이 날 추첨을 통해서는 총 2만 8000여 명을 선정해 의류건조기, 스타일러, 노트북, 태블릿PC, 모바일 누비전 등을 증정할 예정이다.

시는 창원상공회의소와 함께 오는 8월 31일까지 창원 블랙위크와 골든프라이데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는 창원시 지역 소상공인 업체에서 1만 원 이상 결제한 영수증으로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모바일 전용 응모사이트 접속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허성무 창원시장은 “창원 블랙위크와 골든프라이데이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며 창원형 착한소비문화 조성에 큰 역할을 해주고 계시다”며, “하계휴가 기간을 맞아 창원 블랙위크 행사를 더욱 내실있게 추진해 소상공인과 창원지역 경기소생을 위한 마중물 역할을 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