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환 리얼리티 예능 ‘기분 째니는 날’ 론칭 [Seezn(시즌) 제공]
김재환 리얼리티 예능 ‘기분 째니는 날’ 론칭 [Seezn(시즌) 제공]

[일요서울 | 곽영미 기자] 가수 김재환이 솔직 담백한 일상을 담은 새 리얼리티 예능을 론칭한다. KT OTT 서비스 플랫폼 Seezn(시즌)을 통해 신규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 ‘기분 째니는 날’을 선보이는 것.

‘기분 째니는 날’은 성공적인 솔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김재환의 일상생활을 담은 리얼리티 예능 콘텐츠다. 기분이 매우 좋다는 의미의 속어 ‘째지다’에 팬들이 지어준 애칭 ‘째니’를 더해 제목을 붙였다.

Seezn(시즌) 측은 제작에 앞서 공식 트위터를 통해 김재환 팬클럽 ‘윈드’를 대상으로 ‘김재환이 해줬으면 하는 버킷리스트’의 응모 이벤트를 진행했고, 이를 통해 팬들이 제안한 활동을 김재환이 실현해주는 형식의 ‘팬덤 참여형 콘텐츠’로 선보일 예정이다.

평소에도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김재환은 이번 촬영을 통해 플라잉 요가부터 서핑까지 새로운 운동에 도전하며 생활 체육인다운 놀라운 실력을 보여줄 계획이다.

이외에도 친구들을 작업실에 초대해 즉흥적으로 로고송을 만들거나 혼자 캠핑을 떠나 우연히 만난 톱스타와 친분을 맺는 등 특유의 재치 있고 해맑은 매력을 한껏 발산할 전망이다.

첫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14일부터 매주 금, 토요일 오후 6시 Seezn(시즌)에서 통신사 관계없이 로그인만 하면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또 김재환은 오는 20일 Seezn(시즌)을 통해 ‘기분 째니는 라이브 방송’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 김재환은 ‘기분 째지는 날’의 촬영 후기도 직접 풀어놓을 예정이며 시청자들은 실시간 채팅을 통해 김재환에게 직접 질문을 던지거나 응원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