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29아나’관람전

[일요서울 | 김정아 기자] 29아나관람전 운영위원회가 주관·주최하고 세명대학교와 한국연극인부모협동조합에서 후원하는 제1회 ‘29아나’ 관람전이 지난 7월23일부터 오는 8월23일까지 민송아트홀 2관에 오른다.

‘29아나’ 관람전은 20세부터 90세까지 문화공연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관람이 가능한 열린 연극 공연으로 나이, 성별의 제약없이 부담없이 편하게 관람하는 전시회와 같은 무대로 꾸며질 예정이다.

연극이라는 하나의 형식에 국한시키지 않고 다변화에 발맞춘 예술적 장르의 융복합을 통해 구현된 다양한 공연이 소극장이라는 친근한 무대에서 이루어지는 페스티벌이라고 보면 된다. 

특히 이번 공연은 플레이 티켓에서 지원하는 ‘플레이티켓 2020 공연예술브랜딩 프로젝트’ 로 선정, 지원받는 작품이다.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소극장 공연을 활성화시키고 이에 참여하는 아티스트 및 공연 단체의 브랜드 이미지와 가치를 높이는 데 의의를 두었다. 

‘29아나’ 관람전 제 1회에서는 아티스트그룹[숨] ‘When I Live My Dream’, 극단 배우들 ‘그 해, 영흥도 11-13’, 극단 각인각색 ‘비행기 타기 세 시간 전’, HG엔터테인먼트 ‘클래식(Classic)’, 극단 우로보로스 ‘우로보로스’ 5개 극단이 한 달간 무대를 책임 질 예정이다.

다양한 형태의 공연을 자유로운 세대와 연령이 편안하게 관람할 수 있는 이번 프로젝트 공연은 플레이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