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마스터의 신서버 ‘아덴’ 및 신규 클래스 ‘창기사’가 업데이트 됐다. [엔씨소프트]
리니지 리마스터의 신서버 ‘아덴’ 및 신규 클래스 ‘창기사’가 업데이트 됐다. [엔씨소프트]

[일요서울 | 이창환 기자] 엔씨소프트의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리니지 리마스터’가 12일 신규 서버 ‘아덴’과 신규 클래스 ‘창기사’를 업데이트한다.

모든 이용자는 이날부터 신규 서버 ‘아덴’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됐다. 엔씨소프트는 ‘아덴’ 서버에서만 진행하는 ‘경험치 10배 이벤트’를 통해 이용자의 레벨업 부담을 낮췄다. 

‘아덴’ 서버 첫 로컬 공성전은 오는 8월30일 진행된다. 5주간의 공성전에서 최종 승리한 혈맹의 군주는 집행급 무기를 획득할 수 있다.

리니지의 10번째 신규 클래스인 ‘창기사’는 창을 활용하며, 폼 변환을 통해 근거리와 원거리 전투가 모두 가능한 격수 클래스다. 상대를 끌어당겨 귀환을 원천적으로 차단할 수 있는 ‘데스 텔레포트’ 기술을 갖춰 PVP 전투에서 활용도가 높다.

엔씨소프트는 신규 클래스 출시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에게 ‘시그니처 쿠폰’을 지급한다. 시그니처 쿠폰을 사용하면 ‘10만 린 포인트’와 ‘황금성단 올인원‧영웅패키지 2종 10% 할인쿠폰’을 얻을 수 있다.

‘린 포인트’를 획득한 이용자는 특별상점에서 클래스 체인지 상자(구서버 전용), 아덴의 축복 상자(선서버 전용), 아덴 영웅 패키지, 아덴의 신속 패키지, 아덴의 가호 패키지 등을 구입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관계자는 “‘리니지 리마스터’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며 “‘리니지 리마스터’ 채널을 추가 하면 리니지 이모티콘 및 매주 진행되는 다양한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신규 서버 ‘아덴’과 신규 클래스 ‘창기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리니지 리마스터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일요서울i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